답변을 주시기 힘든 상황이신 건가요? Q & A - PLUGNPLAY

Q & A

뒤로가기
제목

답변을 주시기 힘든 상황이신 건가요?

작성자 PLUGNPLAY(ip:)

작성일 2024-01-16 10:46:38

조회 2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. PNP입니다.

먼저 늦은 답변 및 업무처리로 인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.

담당 직원의 교체가 이루어지며 원활한 인수인계가 되지 않아 처리가 늦어지게 되었습니다.

고객님의 환불건은 금일 중 빠르게 처리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.

다만, 신용카드 전체 취소로 진행되는 부분이라 카드사에 사정에 따라 1~3일이 소요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리며

다시 한 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
감사합니다.


[ Original Message ]

2주 전에 물품이 품절 되었다고 하여


취소 처리를 신청 했는데


아직까지 결제 취소가 안되고 있습니다.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CS CENTER

031-604-4461

평일 오전 09:00 - 오후 06:00
점심 오후 12:00 - 오후 01:00
휴무 토 / 일 / 공휴일 휴무

BANK INFO

기업 526-043757-04-029 (주)제이엠플레닝

top